본문 바로가기

TOY Story

하비킹 rc카 몬스터트럭 Quanum Skull Crusher 2WD 출시~

반응형

하비킹 rc카 몬스터트럭 Quanum Skull Crusher 2WD 출시~

 

 

 

 

오우.. 오랜만에 hobbyking에서 rc카 신제품이 나왔어요!!!

 

그것도 몬스터 트럭!! 이름이 머냐구요?

Quanum Skull Crusher 2WD

 

입니다... 4wd가 아닌게 조금 아쉽지만 ㅋㅋ

 

 

 

 

모습이 간지 나네요.. 간단하게 사양을 볼까요??

 

Features:
• Almost ready to run with power system and steering servo pre-installed
• Wicked long travel suspension utilizing oil-filled shocks
• Massive monster truck tires and wheels
• Potent brushless power system pre-installed
• Fully adjustable wheelie bar included
• Adjustable slipper clutch assembly
• All metal gear diff/transmission assembly
• High-torque steering servo pre-installed
• Pre-painted and trimmed body shell

Specs:
Length: 467mm
Wheeltrack: 325mm
Wheelbase: 274mm
Tire Size: 136x71mm
Wheel Diameter: 82mm (12mm hex)
Gear Ratio: 10.86
Battery Tray Size: 140L x 48W x 34H (mm)
ESC: 35A (190A burst) brushless (pre-installed)
Motor: 3650 size 2700KV brushless inrunner (pre-installed)
Servo: High-torque standard size (pre-installed)

 

송수신기와 배터리만 있으면 바로 주행이 가능한 제품이네요.

 

가격은 129.99

 

국내에서는 이런 저렴한 rc카를 찾아보기 힘들죠!

 

 

 

오늘 저도 우연히 본건데... 무지 땡기네요 ㅋㅋ

 

얼마전에 1/16짜리 하비킹에서 하나 주문했는데... 이놈이 조금만 빨리 나왔어도..

 

이놈으로 지르는건데... ㅠ_ㅠ 안타깝습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어머!!! 윌리바까지.. 기본 장착이예요 ㅋㅋㅋㅋ

 

 

 

 

아직 별다른 후기도 없고, 중국산이라 강도에 대한 약간의 불안감은 있지만..

 

저렴한 가격에 이쁜 rc카가 나와서 너무 좋네요~~

 

조만간 총알장전되면... 질러야겠어용 ^^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