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TOY Story

Turnigy 송신기 9X 후속 9XR 출시 되었네요.

반응형

Turnigy 송신기 9X 후속 9XR 출시 되었네요.

 

 

 

turnigy 저가형 송신기의 지존~ 9x .. 한번 써보고 싶었지만..

 

항상.. 백오더라서 써보지 못했는데요 ㅋㅋ

 

그러는 동안.. 신제품이 나왔습니다.

 

 

바로~~ 9xr 오우... 디자인이 싹 바뀌었네요..

 

가장 큰 차이점이라면, 액정에 불이 들어오구요..

 

펌웨어 간단히 변경 가능하구요...(9x는.. 땜질도 해야 되고.. 복잡했죠..)

 

풀 볼베어링 짐벌 이 부분이 다들 기대 하는 부분일듯! ^-^

 

그리고 나머지는.. 크게 차이가 없어 보입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jr 과 후타바 트레이너 포트도 내장이네요 ㅋㅋ 

 

 

 

 

 

전자제품을 좋아해서 그런지... - _- 신제품만 나오면.. 만져보고 싶어져요..

 

 

9xr 만져보고 싶다 ㅋㅋ

 

 

49.9$에 출시된 9xr

 

하지만... 단점이.. 있습니다.

 

바로... 모듈은 별도 입니다. - _-

 

배터리도 별도인듯?? 하비킹이 장난질을 치는건지..

 

아니면.. 성능개선이 저정도 되는건지..

 

백오더라 주문이 안되니.. 조만간 주문 되면... 확인 해봐야겠죠? ㅋㅋ

 

아차..

 

 

 

 

9xr 전용 케이스도 하비킹에서 판매 중인데요..

 

약 14불 정도였던거 같은데.. 버디코드로 이용하면... 7~8불 입니다...

 

이건.. 좀 대박인듯? ^^

 

 

반응형